<정식 요오드 해독요법>
-아이오딘 12.5mg
-셀레늄 200mg
-비타민C 3000mg 이상
-아연 10~20mg
-물 2L+천일염 죽염 등 비정제 굵은소금 (소금물 200ml 1/4티스푼 마신후+300ml 일반물)

이진호 의사가 쓴 [슈퍼 미네랄 요오드]를 보고 할수있는 범위내에서 간략하게 요오드 해독요법 을 시작했다. 아이오딘(요오드) 12.5mg+셀레늄200mg+비타민c알약형 1000~2000mg을 작년에 6개월가량 섭취했고 수족냉증 없어져 손발이 따뜻한 것 외엔 별 효과를 못느껴 중단했다. 가격이 부담된것도 하나의 이유였다.

그러다 올해초부터 아랫배가 땡기고 전에없던 증상이 생겨서 가격이 문제가 아니다싶어 4월부터 아이오딘 50mg짜리를 격일로 먹고 있다가 지난달부터 비타민C를 가루형으로 먹기 시작했다. 그동안 비타민C메가도스 간증후기 뭐 절대 안피곤하다든가 그런건 없었고 원래도 감기 안걸리는 편이라 꾸준히 먹고는 있었지만 효과는 와닿지는 않았다. 그런데! 가루로 바꾸고 먹던대로 먹었을 뿐인데 알약형 에서는 없었던 설사가 콸콸 나온것. 첫날은 절대 쉬는날 필히 집에서 해야한다. 아주 물똥 쌌음. 설사는 3일만에 멈췄고 이때까지 과일 한박스씩 먹어 하루에 한번씩 변을 잘봤는데 가루 비타민C복용 이후로는 변이 부드럽게 나온다는게 무슨말인지 알게됐다. 가루가 휴대성도 떨어지고 쉽게 산화하여 훨씬 귀찮긴하지만 그럴 가치가 있다. 비타민C 알약형으로 먹은지 몇년 됐는데 그게 허무해질 정도였다.

아무튼 요오드 해독요법을 제대로 해보자 해서
-아이오딘 50mg 격일, 비타민C 가루 3000~6000mg, 나머지 비타민D, 셀레늄은 기존과 동일, 9월중순까지는 이조합으로 먹다가 드디어 마그네슘 추가. 비타민C로 가루뽕에 취해 마그네슘도 가루가 좋겠지 싶어 아이허브에서 가루형 구연산 마그네슘을 주문했다. 킬레이트 마그네슘의 수입은 업자가 막힌거지 개인이 구매하는건 문제없음. 문제는 따로있었다.
*아이오딘을 점차적으로 늘리더라도 절대 100mg는 시도하지 말것. 체내에서 갑상선 호르몬이 자기없이 잘돌아가니까 아예 안만든다고 함. 50mg까지가 안전.

nowfood magnesium citrate pure powder 8oz(227g)
대용량 없는게 천만 다행. 받은 첫날 비타민C 먹고 이걸 먹었는데 입안에 털어넣었는데 혀가 타들어가는 느낌에 미친듯이 물을 마셨다. 다른 분말도 물에 타먹으라고 하지만 입에 털어넣고 물마시는게 습관이었고 이렇게 격한 화학반응은 처음이라 직전에 먹은 비타민C를 먼저먹어서 잔여물이 화학반응을 일으킨건가 싶어 다음날은 마그네슘을 먼저 먹었는데 역시나 같은 현상. 혀가 빨갛게 데였다.
나우푸드 구연산 마그네슘 분말에 물을 부으면 하얗게 연기가 피어오른다.
다른사람들은 괜찮았던걸까 싶어서 후기를 뒤져봤는데 원래는 안그랬는데 몇년전부터 타는느낌이 나서 환불받고 안먹는다고. 외국회사라 사기만 했지 환불받을수 있을지도 모르겠고 환불은 둘째치고 몸에 좋으라고 먹는 영양제에 저런 해를 끼치리라 누가 생각했겠냐고. 나같은 선의의 피해자를 위해 어쨌거나 입에 저게 닿기만해도 난리가 나는데 연약한 장기는 어떨까 걱정이 되어 아이허브에 정상인지 문의를 하긴했는데 검토중이라고 메일오고 답변은 없음.
추가>>환불해줌 아이허브 쿠폰 쓴거 토해내고 환불받아서 결과적으로 3천원 환불받음

아무튼 현재까지는 아랫배 아픈 횟수는 줄었지만 몇달전부터 극심한 편두통이 나아지질 않아서 정말 몸을 해독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음. 명현반응이라기엔 몇달 돼서.

어제부터 따뜻한물 1.65l섭취하기 시작했는데 그동안 화장실이 귀찮아서 물끓이기 귀찮아서 하다말다 했는데 어제 시시각각 피부를 확인했으나 그대로였고 자고 일어나니 얼굴이 탱탱해서 깜짝놀람. 그리고 이제까지는 몇번 시도했을땐 물만 2l마셨는데 물만 마시면 물중독증이 생길수 있어 천일염 1/4 티스푼 넣어서 섭취해야함.

1달 과일 1상자>
-피부 톤 환해짐
-매일 변
요오드 해독요법 강화>
-비타민C 가루형의 효과는 실감(장내운동 활발,변의 부드러움)
-마그네슘 효과봄 정말 잠 잘옴 (고딩때부터 지독한 올빼미)
-아이오딘의 효과는 수족냉증 없어졌고, 아래배 통증 빈도가 줄긴했지만 사라진건 아님 정확히 정기검진해봐야 알겠음. 몇달 더 꾸준히 해볼예정


WRITTEN BY
태제

,